'칸투칸 청바지'가 중년 남성들에게 인기인데 그 이유가 나이가 들면서 어릴 때 자주 입던 '청바지'와는 거리가 쫌 멀어지기 시작하다 보니 이젠 '청바지'가 어색해지고 안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기 에 안입었는데 중년 남성분들을 위한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칸투칸 데님 팬츠 28억
칸투칸 데님 팬츠는 저온스 원단 사용으로 두께가 엄청 얇다는 것과 무게 경량화 작업으로 인해서 보통의 청바지는 700~1000g의 무게인데 고작 345g으로 정말 가벼운 것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의 제품이 탄생이 되었고40,50대 남성분들의 연령대층에게 가장 핫한 아이템이라는 말이 되는 만큼 제품의 높은 품질을 인정하게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칸투칸 공식 홈페이지. kr
- 칸투칸 신발 로퍼 등산화 후기 가격정리
- 칸투칸 등산화 후기 및 가격정리
- 신용 낮아도 받을 수 있는 대출 총모음!
- 고금리 대출자 저금리 '햇살론 15' 대출하는방법
칸투칸 데님 팬츠 제품
색상
기본적으로 인디고, 다크 인디고, 라이트 블루, 그레이 등 그렇게 엄청 튀거나 하는 색상보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 칸투칸에서는 요령 부리지 않고 요란하지 않게 오직 본질로만 승부를 본다라는 경영철학에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지핏
데님 소재에 4방향 신축성을 적용해서 탄력성이 있기 때문에 다리가 두꺼워 보이지 않으면서도 청바지의 뻣뻣한 느낌보다 유연하게 활동에 제한이 없는 소싯적 움직임과도 같은 느낌을 낼 수 있기에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청바지를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허리사이즈
허릿단 양측에 좌우 각각 최대 4cm까지 늘어나는 밴드를 적용해서 살이 빠질 때도 찔 때도 있는 그러한 상황 속에서도 못 입고 버리는 옷이 아니라 어느 선까지는 책임을 져줄 수 있는 청바지가 되어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의 질은 디테일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에는 이유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를 꼽자고 한다면 '디테일'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칸투칸 청바지는 하나하나에 신경을 안 쓰고 넘어간 부분이 없을 정도로 디테일하게 신경을 썼었고 이러한 부분들은 제품을 일회성이 아니라 다회 성적인 영역으로 끌고 들어갔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연체기록,채무기록 삭제방법은?
- 신용등급에 따른 햇살론 대출한도 확인하기!
- 임영웅 청호나이스 정수기 렌트 가격 할인 법
- 냉장고 900리터 삼성, LG 냉장고 제품 비교
- 호관원 관절 통증 개선 효과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