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환경상 어딘가로 이동을 하면서 작업이 필요해서 컴퓨터는 부담스럽고 노트북을 찾아봤었고 조금 고사양 프로그램들을 돌려야 하기 때문에 성능이 좋은 가성비 좋은 HP '게이밍 노트북'을 찾아서 구입하고 사용을 해보게 되면서 느꼈었던 것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HP 게이밍 노트북
개인적으로 HP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고사양 프로그램을 돌리거나 이름 그대로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실 것이라고 되는데 개인적으로 HP 게이밍 노트북은 성능은 정말 말할 것도 없이 너무나도 파워풀하게 돌아가고 좋은데 가장 큰 단점으로는 '배터리' 부분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HP 노트북에 대한 생각
[ 노트북 장점 ]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에서 HP 브랜드가 정말 탑 급 브랜드와 우위를 놓아도 될 정도로 좋은 제품인데 그것에 비해 덜 알려져 성장을 못한 것에 대해서 너무나도 안타깝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이밍 노트북 성능이 우수하고 또 디자인면에서도 훌륭하기 때문에 정말로 좋은 브랜드이고 제품입니다. 3년 가까이 제품을 사용을 했는데도 아직 AS 한번 안 받았을 정도로 탈없이 오래가는 성능을 가졌다고 개인적으로 써보니까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 HP가 대기업 브랜드와 비교를 해봐도 제품의 성능 자체가 전혀 밀리지 않는 것을 봤을 때 제품의 '퀄리티'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노트북의 단점 ]
3년 가까이 써보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것이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고성능이지만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것이 너무나도 아쉬웠는데 다른 타사의 제품을 많이 사용해보고 경험을 해본 것이 아니라 평균을 낼 수 없지만 이런 부분들이 보완이 된다면 환상적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이밍 노트북이라서 그런지 무게감이 조금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하드웨어적으로 갖추어야 할 것들이 게이밍 노트북이라서 더욱 심화된 것이라고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 버거운 감이 있다는 점입니다.
- HP 게이밍 노트북의 치명적인 단점은 ' 배터리 ' 가 너무나도 빨리 닳아서 꼭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해야만 합니다.
HP 노트북 최종 생각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가 2곳이 있는데 자신이 알려진 브랜드를 구입하시겠다는 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2순위 브랜드들로 노트북을 구매하실 것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HP 노트북입니다. 이미 제가 사용을 해봤기 때문에 제품의 성능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는데 다만 배터리가 문제라서 이런 부분들이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를 해보시고 HP 다른 종류의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또 다를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 추천하는 브랜드의 노트북은 '레노버'입니다. 일단 해외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제품이 가성 비적으로 너무나도 훌륭한 노트북이고 가장 문제가 되는 AS 부분도 서울에 이미 정말 많은 AS 고객센터가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검색을 해보시면 나오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