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파르타 코딩클럽 후기 및 가격정보

by ※¤《》¡¿°※※¥ 2021. 3. 22.

  4차 산업혁명을 시작으로 우리에게는 또 다른 일상을 살아가게 됐다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최첨단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고 이러한 현실이 어릴 적 영화에서나 보던 일들인 것으로만 생각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당연해졌습니다.

 

 

 

 스파르타 코딩 교육

    스마트폰 안에 우리가 매일 숨 쉬는 것처럼 사용하는 '어플'들은 최전선에 있는 개발자들이 직접 '코딩'을 짜서 개발을 하고 또 유지, 보수를 하면서 더욱 완벽한 편리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입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께서는 이미 파악을 하고 계시겠지만 앞으로 더욱 정보화 시대에 살아가게 될 것이고 더욱 '코딩'을 할 줄 아는 개발자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파악됩니다.

 

 

 

 

스파르타 개발자 교육

 

   코딩이라는 것이 생각보다 너무 어렵고 방대한 양을 무자비하게 가르쳐 제대로 된 훈련을 받지 못해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오히려 내가 시간과 비용을 제대로 투자할 것이라면 충분한 사교육 기관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받으면서 코딩 교육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딩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 현재 다양한 교육기관이 있겠지만 사교육 기관에서는 자연스럽게 내가 코딩을 공부하면서 정확하게 모르는 것을 가르쳐 달라는 티칭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넘쳐나는 수강생들 속에서 배우는 것과는 다르게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스파르타 코딩에 대한 전반적인 가격대는 30만 원 이상으로 알려져 있고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더욱 자세한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발자 향후 전망

네이버, 쿠팡 등 개발자 연봉 1억 이상을 부르는 시대가 됐기에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딩에 대한 교육을 배우고 있고 또 빠른 성장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해서라도 부트캠프에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추세입니다.

 

 

 개발에 대한 부분은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이 증가될 것으로 보이고 결국 코딩을 할 줄만 알게 된다면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것에 한계가 없어질 것으로 느껴집니다.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부분에 있어서 결국 코더의 기술력이 필요하기에 이제는 포트폴리오만 잘 쌓아나가고 커리어만 잘 만든다면 결국 기술을 활용해주는 것에 부르는 게 값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에 대한 수요는 더 늘어날 것으로도 판단이 될 뿐만이 아니라 개발자를 가르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또 프리랜서로도 뛸 수 있기에 이런 것만 보더라도 확실히 앞으로는 코딩을 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뉘게 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 문제점 ]

 

 개발자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환상을 가지고 뛰어들기도 하고 있는데 문제는 모든 일에는 '적성'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발자는 아이디어를 결국 코딩으로 현실화시켜내는 작업을 하는 것이고 이 과정에서는 무수히 많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와 하루 12시간 이상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한 씨름을 하면서 진행을 하는 것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과감히 도전을 해보면 좋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성향이라면 조금 더 고민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코딩 학원을 다니시면서 교육과정을 진행해보시고 적합하다고 판단이 되신다면 계속해서 성장을 해나가시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더가 되는 것에 있어서 눈앞의 1억에 대한 연봉이 높아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계속해서 신기술이 나와야 하고 끊임없이 그 기술을 공부해야만 합니다.

 

 

 

 50대가 됐을 때 여전히 코딩을 하는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는 확률보다 관리직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고 50대의 코더보다는 더 젊은 층에 실력 있는 코더들에게 일을 맡길 확률이 높습니다.

 

 

 

50대가 되었어도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금액적인 부분이 필요한데 누군가 일을 맡겨주지 않는다면 이런 부분에서 많은 어려움이 생길 수밖에 없기에 신기술을 공부하고 접목하고 이런 것에 큰 흥미를 가지고 있으시지 않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어려워지게 됩니다.

 

 

 

 40대만 되어도 현실적으로 '관리'를 하는 곳으로 빠지게 되는 것이 자연스러운 코스이기에 현재의 연봉에만 볼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50대, 60대가 되어도 활동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고민이 된다면 스파르타 코딩에서 교육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기에 하루라도 빨리 경험해보시고 선택을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댓글